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루츠돌의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 출석체크

고객센터

뒤로가기

이용안내 FAQ

+ MORE
  • [ 취소/교환/반품 ] 교환, 반품, 환불, 분쟁 절차 안내 (20.03.05 업데이트)


  • [ 주문/결제 ] 결제 후 주문 변경, 주문 취소 관련 안내

    상품 주문 및 결제 후 변경사항이나 취소 관련해서는 문의게시판이나 lutshobby@gmail.com 으로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상품 배송 이후에는 처리드릴 수가 없사오니 최대한 신속하게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배송관련 ] 무료배송 안내

    무료배송은 배송료 제외 상품 주문금액10만원 이상일 경우 자동 적용됩니다.

    그 이하는 2800원의 배송료가 부과되며, 배송업체는 로젠택배 입니다.

    제주 및 도서 산간 지역은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 [ 적립금/이벤트 ] 적립금 안내
    저희 쇼핑몰에 회원가입 하시면 1000원을 자동적립해드리고, 바로 사용도 가능하십니다.

    또한, 상품 주문을 하실 경우 주문 금액의 1%를 향후 주문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도록 적립금을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적립금의 경우 물품을 수령하신 후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 클릭 후 창 하단의 "상품수령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적립금이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이 됩니다.

    추가 구매 시 유용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취소/교환/반품 ] 주문 취소 및 교환/환불에 대한 안내

    루츠하비 온라인 몰은 소비자의 보호를 위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저희 소비자보호센터 lutshobby@gmail.com이나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7일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 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를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단,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배송된 경우, 주문하신 상품이 주문제작 상품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에 하자, 배송의 오류인 경우에는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연락 주시고,
    상품에 변형을 주지 않으신 경우에 한하여 100% 환불 처리해 드리며 이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 부담도 저희가 지겠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없지만, 다른 상품과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수령하신 날로부터 5일 이내인 경우 100% 처리해 드립니다.
    (이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사안에 따라 반품 비용을 고객께서 부담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을 초과한 경우
    -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개봉한 상품,상품 훼손, 박스 훼손, 사용 흔적 등)
    - 상품 상세페이지에 교환/환불 불가를 공지한 상품의 경우

  • [ 취소/교환/반품 ] 제품의 하자, 오배송의 경우

    잘못된 제품이나 하자가 있는 제품을 받으셨을 경우 고객게시판을 통해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 라벨과 포장을 포함한 제품 사진을 찍어주세요
    2. 사진과 함께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제품을 받으신 후 영업일 5일 이내 (주말 및 공휴일 제외)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 제대로 된 제품을 받으시기 위한 비용은 전부 저희가 부담합니다.


    하자가 없는 제품을 단순 변심으로 교환 희망하시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 배송관련 ] 배송 기간 안내

    선주문 상품을 제외한 상품은 일반적으로 입금이 확인 된 당일 발송이 가능하지만 상품의 재고 상황과 발송량에 따라 발송일이 3일이상 지연되기도 합니다.

    당일 발송은 해당일 오후 3시 이전 입금확인분에 한하여 가능하며, 그 이후에 입금 확인이 된 주문은 다음 날 발송을 하여 드립니다.

    때로 재고의 착오, 상품 불량 등으로 물건이 없을 수 있으나 그런 경우는 미리 연락을 드려 고객님께 양해를 구하고 있습니다.

    해당 경우,
    1. 재입고 후 발송
    2. 상품 금액을 적립금으로 지급
    3. 환불
    4. 주문 금액 만큼 다른 물품으로 교환하여 발송도 가능합니다.


    발송 후 배송 기간은 지역에 따라 상이합니다.

    평균적으로 서울과 근교는 하루, 경기권을 벗어난 지역은 2~3일정도, 제주도 및 도서지역에는 4~5일정도 걸리는 편입니다.

    배송지에서 물건을 받아주실 분이 있는지, 없는지와 부재시 고객님과의 연락 여부에 따라 수령하시는데 시간이 지연 될 수 있으며,
    고객님의 부재와 연락이 되지 않은 사유로 반송이 되는 경우, 저희가 반송비를 다시 부담하기 때문에 해당 상품을 다시 발송하게 될 시에 추가되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희망 배송일은 10일 이상의 여유를 (선주문 상품 제외)주신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묶음 배송 & 배송비 이중 결제에 대한 안내

    기존 주문에 추가로 주문을 원하시는 경우 묶음 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구매하실 상품을 주문 후,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을 무통장 입금으로 입금하시고 문의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묶음 배송으로 처리하겠습니다.

    만약 이미 2 건을 무통장 입금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배송비가 2번 부과되었으므로 1번의 배송료는 돌려드립니다.

    돌려드리는 방법은,


    무통장 - 적립금 전환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신 경우) or 통장 환불

    신용카드 - 적립금 전환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신 경우) or 부분취소 or 통장 환불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처리해드립니다.

Q&A

+ MORE

상품 사용후기

+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